200711 연중라이브 :: 이상이, 이초희

2020. 7. 11. 13:32
728x90

왤케 부끄러워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다희 귀여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읏쨔읏쨔 너무 웃겼는데

어떻게 현장에 있으신 스탭들 안웃을수 있는거죠?

웃음참기대회 1등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똘망똘망

 

다희 부리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 누가 그렇게 웃으면서 노래부르래요?

심장퍽행🤦‍♀️🔨

 

 

아니 근데 연중라이브 제작진들 다희재석에 관련된 질문해주셔야지. 거참... 센스가 없으시네

 편집도... 연중라이브 생방으로 진행해서 편집도 생방으로 진행하시는건지 퀄리티가...🤦‍♀️

이럴거면 내가 대신하게 해줘 진짜

 

그리고 왜 다시보기 안올라와요ㅠㅠㅠ 어제 못봐가지구 재방 보려고 했는데 못봤잖아요ㅠㅠ

덕분에 아침 일찍 일어나 재방보고 녹화했네

728x90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