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 티저3 - 2

2023. 4. 21. 22:52
728x90

아니 우리 동쪽이 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재뿅아리 한마디 할 것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 서우진 좀 심하게 멋지다.... 잠깐 비치는 박은탁도 존잘이고 그리고 뒤에 군복입은 이선웅도 멋지다 이 세남자 이미 사랑해

김사부 진심으로 걱정해서 수술 할거냐고 물어보는 박민국

음압병실에 있는 돌담 네남자와 밖에 서있는 박민국 그리고 열중셔 하고 기다리는 이선웅. 멋지고 재밌고 다하네

수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민국 외상센터 열거냐고 외치다가 환자보고는 소생실로 가라고 외치는 거 몬데!

 

인수쌤 왤케 멋있어졌어요ㅠㅠㅠ 시즌1때만 해도 이렇게 인수쌤이 돌담의 든든한 기둥이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점점 멋져지는 인수쌤 너무 좋아 비주얼도 미쳐뚬

동쪽이 표정 엄청 급박해보여 왜그래

근데 저기 뒤에 누워있는 환자 선웅이 아니곘지

달려가는 사람 누구지? 동화인가? 우진인가?

누가 박은탁 멱살 잡으래요 당장놔요!!!

아니 은탁이 얼굴 무슨일 찢어지고 입술 뜯어지고 왜구래 싸웠니ㅠㅠㅠ 과거사 풀리는 거랑 관련 있는 거 같은데

아름이 또울어ㅠㅠㅠㅠㅠ 티저에만 2눈물 적립이야ㅠㅠㅠㅠㅠㅠㅠ 마음 찢어져 울라고 소취했지만 이렇게 우는 것만 보고싶단 이야기는 아니었는데 말이죠ㅠㅠㅠㅠㅠ 박은탁아 당장 윤아름 안아주라규ㅠㅠㅠㅠ 이렇게 헤어지는 거면 나 울어요ㅠㅠㅠㅠㅠㅠ 밀어내고 이런거 아니지 은탁아? 이렇게 울릴거면 노란조명이나 제대로 줘요 둘이 헤어지고 끝나는 거만 아니어라 행복만 하고 그냥 사랑만 해줘 멋진 남친 귀여운 여친이나 하라구ㅠㅠㅠ

아름이한테 하는 말은 아니지만 붙여봤는데 맛도리

유아마에브리띵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감개무량 은재가 박민국 교수님이랑 컴바인을 하는거에요?? 맞나? 만약에 맞다면 기절합니다 즌2에서 은재 무시하고 그랬는데! 완전한 파트너로 인정한거 아니야 우리 은재 너무 대견하고 멋지다규ㅠㅠㅠㅠㅠㅠ 은재 최고

 

 

티스토리 오류 내컴퓨터가 이상한거야 뭐야ㅠ

지금 몇번을 다시 올리는 건지ㅠㅠㅠㅠㅠㅠ 코멘트 몇번이나 다시쓰는거냐구ㅠㅠㅠ

728x90

BELATED ARTICLES

more